현귀애님의 희망메시지
구분
남아메리카
작성자
현귀애 아르헨티나 코원 임원
작성일
2020.07.26

■ 지목한 사람 : 유수정
■ 작 성 자 : 현귀애
■ 거주 국가 : 아르헨티나

거주하고 계시는 나라의 코로나 19 상황은 어떤가요?


오늘(7월 25일)까지 아르헨티나에 153.520명의 확진자가 나왔으며2.807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5.493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60.528명 (42%)이 회복 되어서 결리해재가 되었습니다.아르헨티나는 3월 두째주부터 격리 기간을 실시 중이며 현재는 단계별료 격리 체제를 풀고 있어서 확진자수도 늘고 있습니다.  (끌라린지의 제보)


코로나 19로 인한 애로사항이 있으신가요?

5개월간의 격리 기간으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들과 학교 또는 유치원들이 경재적으로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환자들이 늘면서 의사진들도 많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옷가게를 운영하는 많은 한인들의 가게들은 조심스럽게  온라인 판매를 하기 시작하거나 페업을 하고 기다리는 소매가게들도 늘고 있습니다.

현재 아르헨티나는 대한민국과 달리 인터넷 시스템과 교육이 발달되지 않아서 교육하는데 애로사항이 많으며 사립 학교들은 구글 미트나 줌을 통해 학습을 하고 국립학교를 다니는 저소득층 학생들은 각 가정에 인터넷이 없어서 수업에 참여 할 수 없거나 왓삽으로 수업을 듣기에 자율 학습 시간을 잘 활용 해야지만 조금이나마 학습을 이해하게 됩니다.

코로나 19를 극복하기 위해 전 세계 재외동포에게 희망메시지를 전달해주세요.

모두가 힘든 이시기를 희망을 잃치 않고 서로 위로하며 한마음으로 이겨냅시다.

먼 아르헨티나에서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다음 주자를 지목해 주세요(2명 이상) :

채수미 아르헨티나 중앙 한글학교 교장 선생님

김현진 아르헨티나중앙 한글학교 선생님

장한나 아르헨티나 중앙 한글학교 선생님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재외동포
 #750만 재외동포가 함께 합니다.
 #코리안넷 #재외동포재단

[이미지설명]  현귀애 아르헨티나 코원 임원님

첨부
사진.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