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원활동 소식

브라질의 대표축제 살바도르 카니발에 나타난 케이댄스
출처
해외문화홍보원
작성일
2020.03.11
▲사진1

▲사진1


주브라질한국문화원(원장 권영상)은 브라질의 대표적인 축제 카니발 기간을 맞아 2월 26일 살바도르 찾아가는 문화원을 개최하였다.

이날 공연에는 한국의 대표적 비보이 그룹으로 국제대회에서 여러차례 우승을 차지한 ‘갬블러즈 크루’의 창단멤버인 브루스 리(본명 신규상)가 참가하였다.

비보이 브루스 리와 현지 살바도르 비보이 크루는 현란한 브레이킹 댄스 배틀 및 합동 안무 퍼레이드 등을 통하여 카나발 행사 관람객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사진2

▲사진2


▲사진3

▲사진3


▲사진4

▲사진4


▲사진5

▲사진5


▲사진6

▲사진6


문화원은 브레이킹 이외에도 태극기 및 태극문양 부채 등의 소품을 통하여 현지인들에게 한국을 적극적으로 알렸고 특히 귀엽고 독특한 외모로 사랑을 받는 초롱이·색동이 인형탈을 통하여 카니발 거리 공연단 및 군중들과 함께 광장을 활보하였고 카니발 특유의 흥이 넘치는 분위기와 하나가 되어 한국문화를 홍보하였다.


▲사진7

▲사진7


▲사진8

▲사진8


▲사진9

▲사진9


▲사진10

▲사진10


한국 비보이와 삼바로 대표되는 브라질의 대표 축제 카니발의 콜라보 에 관중들은 열광했고 흥이 오른 관람객들은 공연 막바지 비보이들과 다 함께 춤을 추며 더욱 열띤 축제 분위기를 자아내었다.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브라질의 대표축제 살바도르 카니발에 나타난 케이댄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