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 Capital Plc, 굿네이버스 통해 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 지원
구분
문화
단체명
재외동포언론인협의회
작성자
뉴스브리핑캄보디아2
작성일
2021.09.16
원본URL
http://www.okja.org/asia_dong/184165

▲Cam Capital Plc(CEO Ros Rhearith)이 굿네이버스 캄보디아 통해 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에 1만불을 지원했다.

▲Cam Capital Plc(CEO Ros Rhearith)이 굿네이버스 캄보디아 통해 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에 1만불을 지원했다.

 

DGB 금융그룹의 캄보디아 계열회사인 Cam Capital(CEO Mr. Ros Thearith)는 지난 9월 6일 프놈펜시내 Toul Rokakos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교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1만불을 굿네이버스 캄보디아(지부장 장동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Cam Capital에서 Toul Rokakos 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교내 내부도로 및 도서관 개보수 공사를 지원했으며, 총 300여명의 재학생들이 책과 학용품을 지원받게 된다.

특히, Cam Capital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된 이후에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학교 정원 가꾸기, 화장실 및 운동장 도색 등의 봉사활동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날 행사에는 프놈펜시 덩까오구 Vice Governor(Mr. Tuy Chann)와 교육청장(Mr. Pen Sokhun)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하여 Cam Capital과 굿네이버스에 감사를 표하였고, 아이들이 더 나은 교육 환경에서 각자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am Capital의 CEO인 Mr. Ros Thearith는 이번 교육환경 개선 사업은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DGB 금융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Cam Capital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캄보디아 장동원 지부장은 “DGB 금융그룹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에 감사드리며, 캄보디아 초등학생들을 위한 Cam Capital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노력봉사가 우리의 모두의 마음을 더 따듯하게 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캄보디아는 2002년부터 빈곤 없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부, 유관기관,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 등과 협업하여 교육, 의료, 보건, 식수위생, 소득증대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지역개발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기사제공 굿네이버스캄보디아

0